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좋은 대학을 넘어 위대한 대학으로
영상
이미지 이미지

KOREATECH NEWS

KOREATECH NOTICE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최신 소식을 안내합니다.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

KOREATECH CALENDAR

더보기

KOREATECH 학과소개

기계공학부 모든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중추적인 학문, 기계공학부는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기계공학을 열어갑니다.

학부소개 교육내용

메카트로닉스공학부 4차 산업혁명 시대, 기계공학과 전기·전자공학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메카트로닉스공학부입니다.

학부소개 교육내용

전기·전자·통신공학부 21세기 첨단 정보화산업의 주역, 전기공학, 전자공학, 정보통신공학을 필두로 인류에게보다 더 나은 삶의 환경을 연구하고, 교육합니다.

학부소개 교육내용

컴퓨터공학부 사람 중심의 지능 정보화 사회를 이끌어 갈 핵심 컴퓨터공학 전문 인재를 양성합니다.

학부소개 교육내용

디자인공학전공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인간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디자인하는 전인적 디자인공학 인재를 양성합니다.

전공소개 교육내용

건축공학전공 가장 아름다운 학문,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건축가를 양성하기 위해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전공소개 교육내용

에너지신소재공학전공 현장실무 능력을 갖추고 창의적인 문제해결능력으로 혁신을 주도하는 스마트 신소재 엔지니어를 양성합니다.

전공소개 교육내용

화학생명공학전공 바이오공학기술과 최첨단 화학 신소재 개발을 선도하는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실천공학 전문인재를 양성합니다.

전공소개 교육내용

산업경영학부 디지털 역량 기반의 융복합 경영 역량을 갖추고, 산업현장의 문제해결과 변화를 선도하는 인재를 육성합니다.

학부소개 교육내용

고용서비스정책학과 4년제 대학 중 유일하게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 설치된 학과, 최고의 고용서비스 전문인력을 양성합니다.

학과소개 교육내용

교양학부 학습자 중심의 교육과 창의적 경험에 기반을 둔 커리큘럼으로 인성과 기초학문 소양을 갖춘 인재를 양성합니다.

학부소개 교육내용

HRD학과 HRD교육을 통해 리더의 자질을 갖춘 직업능력개발전문가와 실천공학기술자를 양성합니다.

학과소개 교육내용

융합학과 전공과 4차 산업혁명 신기술을 잇는 가교, 융합학과입니다.

학과소개 교육내용

더보기

KOREATECH TODAY

BLOG & INSTAGRAM

블로그 인스타그램

KOREATECH 발전기금

기술과 사람을 잇는 다담형 인재 양성

동문, 교직원 및 학부모, 재학생, 기업 및 단체 등 누구나 대학발전기금 조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