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SEARCH

행정서비스헌장

입학홍보처 서비스 이행기준

입학홍보팀

01

고객 중심의 입학행정

  • 고객이 알고자 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대학방문 또는 전화 등 상담형태에 관계없이 항상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입시박람회, 고교방문 등의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 입학전형에 참여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 등의 편의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모집요강 등 입시자료는 1주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 입시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최적의 입시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입학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각 종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02

방문 및 전화상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 대학 특성에 기반한 체계적이고 일관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겠습니다.
  • 우리 대학의 잘못된 정보를 신속하게 수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시대에 적합한 홍보매체를 발굴하여 홍보효과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 대학의 다양한 사업을 이해당사자를 포함한 일반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대학 구성원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대학의 우수성 및 자랑거리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겠습니다.
  • 홍보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각 종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입학홍보팀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정보 안내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정보 제공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입학관리 041-560-1231~2 041-564-0601
대학홍보 041-560-1233(6)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부서전략평가팀
  • 담당자박종환
  • 연락처041-560-2511
최종수정일 :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