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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행정처 서비스 이행기준

경영지원팀

01

투명한 인사행정 서비스 제공

  • 직원 임용에 관한 사항을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기준을 적용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면담, 전화,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직원의 인사고충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습니다.
02

인적자원개발을 통한 고품질의 신속한 행정서비스 제공

직원에 대한 교육훈련을 강화하여 수요자 니즈(Needs)에 부합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03

신속ㆍ정확한 고객 민원업무(Off-line) 처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신속ㆍ정확하게 해당부서에 전달하여 불편사항 해소 및 제도적 문제점을 적극 개선하겠습니다.

04

쾌적하고 질서있는 교육환경 제공을 위해 불편사항 신고전화 운영

도난사고, 외부인의 무단출입, 소음발생 등 교육환경 저해 행위를 007(교내전화) 또는 041-560-1270(보안관련)로 신고해 주시면 신속히 해결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경영지원팀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안내로 서비스명, 담당부서, 팩스번호 정보 제공
서비스명 담당부서 팩스번호
복무 041-560-2541 041-561-9504
직원복지, 건강검진상담 041-560-2542
직원교육, 개인정보, 셔틀버스 041-560-2543
직원인사 041-560-2544
외부인 시설대여 041-560-2545
급여, 4대보험, 사학연금 041-560-2553

시설관리팀

01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시설공간 제공을 위한 노력

  • 시설사업 계획 및 설계 시 관련부서 및 관계자와의 의견을 수시로 청취하고, 필요시 관련 전문가의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자문위원회를 구성·운영하겠습니다.
  • 학교 구성원에게 시설공사의 개시·준공과 관련된 내용을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겠습니다.
  • 친환경, 에너지절약형 자재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캠퍼스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 시공시 철저한 감독으로 최상의 시공품질을 실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이 확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2

안정적 시설유지와 신속한 시설보수

  • 주기적인 예방점검, 정비를 통하여 시설고장을 사전에 방지하겠습니다.
  • 전기, 통신, 수도 및 가스공급 중단시 최소한 3일 이전에는 공지하겠습니다.
  • One-Stop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홈페이지내 시설보수 신청란을 운영하고 24시간 이내에 답변 및 처리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처리결과에 대한 고객의 확인과 평가를 받아 지속적으로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교내 시설물의 안전관리 및 방화관리를 철저히 함으로서 안전한 교육환경이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 지속적인 노후시설의 리모델링으로 시설유지경비의 절감 및 쾌적한 캠퍼스를 조성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시설관리팀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안내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정보 제공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건물신축(계획) 상담 041-560-2560 041-560-2570
시설고장 및 불편신고 041-560-2562~9,041-560-1287 홈페이지→대학생활→시설보수신청
건축·영선 관련 상담 041-560-1757
기계설비 관련 상담 041-560-1268, 041-560-1266
전기·전화 관련 상담 041-560-1267

회계팀

01

등록금 납부 편의를 위하여

  • 등록금을 납부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등록금납부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하여 등록금 분할납부제를 실시하겠습니다.
  •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모든 장소에서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금납부 영수증은 고객편의를 위하여 온라인으로 발부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금납부 관련사항은 등록시작 7일 이전에 홈페이지(http://www.koreatech.ac.kr) 및 교내 홍보매체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등록금 납부 기간을 등록시작 2일 이전에 문자서비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02

구매행정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 G2B를 통한 구매를 활성화 하겠으며 업체담당자가 2회 이상 방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1,000만원 이상의 물품구매 및 용역은 가능한 견적입찰제를 실시하겠습니다.
  • 물품 구매시 특정업체만을 고려하지 않겠습니다.
  • 국가계약법, 회계규정 등을 준수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물품을 구매 하겠습니다.
03

지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지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한 서류접수 후 3일 이내에 영수자에게 송금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회계팀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안내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정보 제공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록금 세무 업무 041-560-2547 041-560-2555
물품 구매 업무 041-560-2550,2558
지출, 자금 업무 041-560-2548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부서전략평가팀
  • 담당자박종환
  • 연락처041-560-2511
최종수정일 :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