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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생활협동조합 서비스 이행기준

생활협동조합

01

고객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하여

  • 식당의 청결관리, 철저한 식품 검사를 통해 안전한 식단을 제공하겠습니다.
  • 급식사고 예방을 위한 직원의 위생 및 안전 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 편의․휴게시설의 청결한 위생관리를 통해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02

쾌적한 시설물 관리를 위하여

  • 깨끗하고 청결한 대학 환경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물 수리요청 시 즉시 처리하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대학의 시설물이 고장 없도록 정기․수시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3

고객의 후생복지 향상을 위하여

  •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생활협동조합홈페이지(https://coop.koreatech.ac.kr)를 통해 주신 의견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생활협동조합이 운영하는 복지시설에 대하여 모니터링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운영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생활협동조합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안내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비고 정보 제공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비고
생활협동조합 총괄 041-560-1472, 1451~2 041-560-1371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부서전략평가팀
  • 담당자박종환
  • 연락처041-560-2511
최종수정일 :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