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SEARCH

행정서비스헌장

감사실 서비스 이행기준

감사실

01

공정한 감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내부통제 및 자체감사를 강화하여 투명성 및 공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만 및 지적에 신속히 개선하고, 그 결과를 3일 이내에 고객에게 회신하겠습니다.
  • 감사대상 부서에 대하여 감사계획을 우선 통보하고, 감사시기는 수감부서와 협의하여 감사실시 7일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02

신속한 부정부패 신고 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 요구행위, 민원지연처리 및 부당한 반려행위, 기타 비위관련 사항등 부정부패 발생시 신고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회신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감사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안내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정보 제공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감사총괄 041-560-1216 041-560-1219
감사업무 041-560-1217
감사업무 041-560-1218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부서전략평가팀
  • 담당자박종환
  • 연락처041-560-2511
최종수정일 :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