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SEARCH

학적 변동

복학

복학시기 및 기간

휴학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조기복학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복학을 희망하는 학기 전 학기 방학기간에 복학절차에 따라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전역 등의 특별한 사유로 학기 개강 후 복학을 하는 경우에는 수업일수 1/4선 이내 까지 복학신청을 하여야 한다.

미복학자 처리

휴학기간 경과 후에 복학하지 않은 경우 제적처리 된다.

등록금 대체

휴학하는 학기 당시 수업일수 1/2선 전에 휴학을 한 경우 등록금 전액대제 되며, 수업일수 1/2선 이후 휴학한 경우 해당학기 등록금은 전액 소멸 되며 복학시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한다.

복학절차 안내

온라인 신청

신청 양식 불필요, 증빙서류 온라인 첨부

  1. Step 01아우누리 접속
  2. Step 02학사 클릭
  3. Step 03학적변동 클릭
  4. Step 04복학신청 (신청시 관련 증빙자료 업로드)
  5. Step 05학사팀 최종 승인
오프라인 신청
  1. Step 01복학원 작성
  2. Step 02본인 날인
  3. Step 03학생통합지원센터로 제출

구비서류

01

본인 도장(지참)

02

복학원 1부

03

해당 관련 증빙서류 1부

  • 질병휴학 : 해당 병원장 발행 진단서
  • 입대휴학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전역일자 인쇄) 1부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부서학사팀
  • 담당자한석호
  • 연락처041-560-2537
최종수정일 : 201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