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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수강신청 정정

  • 대상 :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신청 사항의 정정이 필요한 재학생
  • 시기 : 학기별 개강 후 1주 내

수강신청 정정 방법

  • 여석이 있는 경우 : 온라인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하여 로그인 후 신청
  • 여석이 없는 경우 : 수강신청정정원 작성 → 강좌담당교수, 지도교수, 학부(과)장 확인 → 해당 학부(과)사무실로 제출

유의사항

  • 수강인원 제한으로 전산입력이 불가능한 강좌는 해당 학부(과)사무실에 정정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현장(학부·과사무실)에서 정정신청이 완료되었는지를 확인
  • 수강정정기간 경과 후에는 수강신청정정원을 접수하지 않음

수강 철회

  • 대상 :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신청 철회가 필요한 재학생
  • 시기 : 해당 기간 내(1학기: 3월 중 / 2학기: 9월 중)

수강신청 철회 절차

  1. Step 01 '수강신청철회원'작성
  2. Step 02 교과목 담당 교수, 지도교수 및 소속 학부(과)장의 승인
  3. Step 03 학부(과) 행정사무실

강의평가

  • 대상 : 학기별 수강 전체학생
  • 시기 : 매 학기 중 중간평가(1/2선), 학기 말 최종평가

강의평가방법

  1. Step 01 아우누리
  2. Step 02 학사
  3. Step 03 수강정보
  4. Step 04 강의설문
  5. Step 05 조사대상과목명 클릭
  6. Step 06 팝업창에서 평가 후 저장

유의사항

  • 수업반응도 조사기간 중 조사에 응하지 않은 학생은 성적정정기간 마감일까지 온라인 성적조회를 제한
  • 수업일수 1/4이상 결석한 과목은 강의평가 불가
  • 강의평가 완료 후 수정 불가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부서학사팀
  • 담당자민병휘
  • 연락처041-560-2528
최종수정일 : 201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