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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체계

2021학년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고객만족경영 체계

실천공학교육과 평생직업능력개발의 글로(공학계열 국내 Top 10 / 경영평가 최우수)벌 선도 대학
    • 비전2020
      PLUS
      • 실천공학교육과 평생직업능력개발의 글로벌 선도 대학
        (공학계열 국내 Top 10 / 경영평가 최우수)
    • CS비전
      • 학생이 만족하고, 기업이 신뢰하며, 정부가 인정하는 대학
        [(2023년) 고객만족도 점수 87점]
    • 실행과제
      • 1. 고객 소통채널 운영 활성화
      • 2. 고객접점 역량강화
      • 3. CS 인프라 강화
    • 세부추진계획
      • 전 고객
        • 홈페이지 민원실 등 민원·질의 창구 운영
        • 이해관계자별전략적 홍보 실시
      • 재학생
        • 나우리사랑방 운영
        • 대학원 간담회 운영
        • 교수-학생 상호작용 강화
        • 학사정보제공 챗봇 운영
      • 교직원
        • 내부고객 소통채널 운영
      • 전 고객 CS 교육 실시
        • 능력개발교육원
        • 온라인평생교육원
        • 직업능력심사평가원
        • 산학협력단
      • 재학생
        • 교수자 역량강화 교육 제공
        • 학생상담 가이드북 배포
      • 교직원
        • 커뮤니케이션 교육 실시
      • 전 고객
        • 담당업무 고객접점부서 정기 공유
        • 비대면⦁전산 인프라 고도화
      • 연수생
        • 교육 인프라 환경 개선
      • 4. CS 개선위원회 운영
        • 전 고객
          • 대학수요자만족 위원회 운영
        • 재학생
          • 대학교육 만족도 개선위원회 운영
      • 5. 고객만족 평가 시스템 운영
        • 전 고객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 재학생
          • 대학교육 만족도 조사
          • 대학생활 만족도 조사
        • 연수생
          • 현업적용도 조사
        • 교직원
          • 인사·노사·일가정양립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