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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고객만족경영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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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술교육대학교 고객만족경영 체계

CS비전 “슬로건”

고객감동경영 실현 대학 “Happy Campus, Happy Workplace”

CS목표

기재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 달성

전략방향

  • 고객 소통 · 참여 활성화
  • CS문화 확립
  • CS관리체계 정비
  •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실행과제

  • 민원 · 질의 · 소통
    창구 상시 운영
  • 이해관계자 소통채널
    구축 · 운영
  • 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의견 적극 수렴
  • CS 역량 강화
    교육 · 워크숍 실시
    -CS리더 양성-
  • ‘CS페스티벌’
    개최
  • 내부고객 보호
    강화
  • VOC 관리체계
    기능 강화
  • CS 개선위원회
    운영
  • CS활동
    안내 · 홍보 강화
  • PCSI 사업
    집중관리
  • 학부/대학원
    고객만족 제고
  • 부속기관
    고객만족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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