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고객만족경영 체계
CS비전 “슬로건”
고객감동경영 실현 대학 “Happy Campus, Happy Workplace”CS목표
기재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 달성
전략방향
- 고객 소통 · 참여 활성화
- CS문화 확립
- CS관리체계 정비
-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실행과제
- 민원 · 질의 · 소통
창구 상시 운영 - 이해관계자 소통채널
구축 · 운영 - 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의견 적극 수렴
- CS 역량 강화
교육 · 워크숍 실시
-CS리더 양성- - ‘CS페스티벌’
개최 - 내부고객 보호
강화
- VOC 관리체계
기능 강화 - CS 개선위원회
운영 - CS활동
안내 · 홍보 강화
- PCSI 사업
집중관리 - 학부/대학원
고객만족 제고 - 부속기관
고객만족 제고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전략평가팀
- 연락처 041-560-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