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연번 | 카테고리 | 공표항목 | 공표내용 | 공표주기 | 공표형태 | 공표부서 |
---|---|---|---|---|---|---|
1 | 대학현황 | 역대총장현황 | 역대 총장 학력, 경력 및 재임기간 | 수시 | 바로가기 | 비서실 |
2 | 감사·윤리 | 일상감사 | 감사규정, 감사규정시행규칙 | 수시 | 다운로드 | 감사실 |
3 | 감사·윤리 | 행동강령 | 교직원행동강령 | 수시 | 홈페이지 | 감사실 |
4 | 감사·윤리 | 공직기강 확립 | 행동강령 및 내부공익신고 | 수시 | 바로가기 | 감사실 |
5 | 기획·재정 | 일반회계 예산 | 예산서 | 매년 | 바로가기 | 기획예산팀 |
6 | 기획·재정 | 사업계획 | 대학 주요사업계획 | 매년 | 바로가기 | 기획예산팀 |
7 | 기획·재정 | 결산서 | 결산서 | 매년 | 바로가기 | 기획예산팀 |
8 | 대학정보공시 | 등록금심의위원회 회의록 | 회의일시, 장소, 결정사항 | 수시 | 바로가기 | 기획예산팀 |
9 | 기획·재정 | 대학발전계획 | 대학비전,중·단기 발전계획 | 수시 | 홈페이지 | 전략평가팀 |
10 | 대학정보공시 | 대학통계자료 | 학생, 교육여건 등 | 수시 | 홈페이지 | 전략평가팀 |
11 | 대학정보공시 | 각종 평가결과 | 경영실적 평가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수시 | 홈페이지 | 전략평가팀 |
12 | 대학정보공시 | 대학비전 | 핵심가치, 전략방향 | 수시 | 바로가기 | 전략평가팀 |
13 | 대학정보공시 | 겸임 및 초빙교원현황 | 겸임 및 초빙교원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교무팀 |
14 | 대학정보공시 | 기타교원현황 | 비전임교원(석좌, 명예, 대우, 객원, 강의 등)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교무팀 |
15 | 대학정보공시 | 교내연구비지원현황 | 지원내역 | 수시 | 홈페이지 | 교무팀 |
16 | 대학정보공시 | 전임교수 연구업적 | 연구실적 | 수시 | 홈페이지 | 교무팀 |
17 | 대학정보공시 | 교원인사 | 신규임용, 승진, 전보, 겸임, 파견 등 | 수시 | 다운로드 | 교무팀 |
18 | 대학정보공시 | 교원포상 | 서훈 명단 | 수시 | 바로가기 | 교무팀 |
19 | 대학정보공시 | 교수 공개채용 | 채용절차전반, 교원확보율 | 수시 | 홈페이지 | 교무팀 |
20 | 대학정보공시 | 총장 및 전임교원현황 | 전체교원대비 전임교원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교무팀 |
21 | 대학정보공시 | 재직교원수 | 전임교원(교수, 부교수, 조교수), 조교, 비전임교원(시간강사, 겸임교수 등) 남녀별 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교무팀 |
22 | 대학정보공시 | 외국인전임교원현황 | 출신국가별, 계열별 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교무팀 |
23 | 대학정보공시 | 교원현황 | 학생수대비 전임교원수 및 교원확보율, 교원1인당 학생수 등 | 매년 | 홈페이지 | 교무팀 |
24 | 대학정보공시 | 졸업작품 | 연도별 한기대 졸업작품 | 매년 | 바로가기 | 교무팀 |
25 | 대학정보공시 | 교과과정 | 교육과정및요람 전체 | 수시 | 바로가기 | 학사팀 |
26 | 대학정보공시 | 교원 강의담당 현황 | 교원강의담당 비율 | 매년 | 홈페이지 | 학사팀 |
27 | 대학정보공시 | 교원 강의담당 현황 | 학생 규모별 강좌수 | 매년 | 홈페이지 | 학사팀 |
28 | 대학정보공시 | 사이버강좌 개설 및 수강현황 | 교양, 교직, 전공별 개설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학사팀 |
29 | 대학정보공시 | 학사일정 | 대학 연도별 학사일정 | 매년 | 바로가기 | 학사팀 |
30 | 대학정보공시 | 재적학생현황 | 재학생 및 휴학생 현황 | 매년 | 홈페이지 | 학사팀 |
31 | 대학정보공시 |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 중도탈락 학생현황(미등록, 미복학, 자퇴, 학사경고, 등) | 매년 | 홈페이지 | 학사팀 |
32 | 대학정보공시 | 장학제도 안내 | 교내 및 교외 장학금 제도현황 | 매년 | 바로가기 | 학생지원팀 |
33 | 대학정보공시 | 학자금 융자 안내 | 제도 및 계획 | 매년 | 바로가기 | 학생지원팀 |
34 | 대학정보공시 | 취업통계 | 취업률 | 매년 | 홈페이지 | 취창업지원팀 |
35 | 대학정보공시 | 졸업 및 졸업후 상황 | 졸업자현황(남녀, 정원내외), 졸업후 상황(진학자현황, 취업자현황, 입대자, 기타 등) | 매년 | 홈페이지 | 취창업지원팀 |
36 | 대학정보공시 | 재외국민과 외국인 특별전형 모집요강 | 모집요강 | 수시 | 홈페이지 | 입학팀 |
37 | 대학정보공시 | 편입학 모집요강 | 모집요강 | 수시 | 홈페이지 | 입학팀 |
38 | 대학정보공시 | 신입생 모집요강 | 수시, 정시 신입생 모집요강 | 수시 | 홈페이지 | 입학팀 |
39 | 대학정보공시 | 일학습병행대학 계약학과 모집요강 | 신입학 편입학 모집요강 | 수시 | 홈페이지 | 입학팀 |
40 | 대학정보공시 | 입시결과 | 수지모집, 정시모집, 입시결과 | 매년 | 홈페이지 | 입학팀 |
41 | 대학정보공시 | 입시결과 | 편입생모집 입시결과 | 매년 | 홈페이지 | 입학팀 |
42 | 대학정보공시 | 기출문제 | 논술고사 기출문제 | 매년 | 홈페이지 | 입학팀 |
43 | 홍보·대외협력 | 대학교소식지 | 소식지 | 반기 | 바로가기 | 홍보TF팀 |
44 | 홍보·대외협력 | 홍보책자 (국·영문) | 브로슈어 | 수시 | 바로가기 | 홍보TF팀 |
45 | 홍보·대외협력 | 홍보동영상 (국·영문) | 대학홍보영상, 홍보관련영상 | 수시 | 바로가기 | 홍보TF팀 |
46 | 홍보·대외협력 | 국내외 학점교류현황 | 국가별, 대학별, 학점교류 학생수 | 매년 | 홈페이지 | 대외협력팀 |
47 | 홍보·대외협력 | 국내외교류 | 교류협력기관 | 수시 | 홈페이지 | 대외협력팀 |
48 | 홍보·대외협력 | 국제교류현황 | 해외자매기관 국가명, 대학명, 협정체결일자 | 수시 | 바로가기 | 대외협력팀 |
49 | 홍보·대외협력 | 국제협력프로그램 | 학생교류프로그램, 외국인학생초청사업, 개도국기술이전사업 | 수시 | 바로가기 | 대외협력팀 |
50 | 홍보·대외협력 | 해외봉사 | 해외봉사지원계획/결과 | 매년 | 다운로드 | 사회봉사센터 |
51 | 인사·총무·회계 | 채용현황 | 분기 | 홈페이지 | 인재개발팀 | |
52 | 인사·총무·회계 | 직원표창 | 대외포상 서훈명단 | 매년 | 다운로드 | 인재개발팀 |
53 | 법인·노무 | 단체협약 및 임금협약 | 협약내용 | 매년 | 홈페이지 | 인재개발팀 |
54 | 법인·노무 | 노사협의회 운영현황 | 구성, 운영방법, 의결사항 등 | 분기 | 홈페이지 | 인재개발팀 |
55 | 인사·총무·회계 | 성희롱예방교육현황 | 성희롱예방교육 일시, 교육방법, 내용, 참석인원, 기관장 참석여부 등 | 매년 | 다운로드 | 인재개발팀 |
56 | 법인·노무 | 법률고문현황 및 소송운영현황 | 법률고문현황, 소송운영현황 | 분기 | 홈페이지 | 인재개발팀 |
57 | 인사·총무·회계 | 규정 및 예규 제·계정 | 제·개정 내용 | 매월 | 홈페이지 | 총무팀 |
58 | 인사·총무·회계 | 항공마일리지현황 | 항공마일리지 발생내역, 사용내역 | 매년 | 다운로드 | 총무팀 |
59 | 인사·총무·회계 | 차량운영현황 |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지, 유류사용량(분기별), 유류비(분기별) | 분기 | 다운로드 | 총무팀 |
60 | 인사·총무·회계 | 보안점검결과 | 구분(자체점검, 외부기관점검), 점검일시, 점검대상, 점검결과, 조치결과 | 매년 | 다운로드 | 총무팀 |
61 | 인사·총무·회계 | 개인정보파일보유현황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 매년 | 바로가기 | 총무팀 |
62 | 대학현황 | 시설현황 | 시설 | 수시 | 바로가기 | 시설관리팀 |
63 | 대학현황 | 연도별 주요시설사업 계획 | 사업규모, 시공자, 사업비, 현공정 | 매년 | 다운로드 | 시설관리팀 |
64 | 대학현황 | 에너지관리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대비 사용량과 비교, 증감내역 | 매년 | 다운로드 | 시설관리팀 |
65 | 대학현황 | 캠퍼스건물현황 | 건물명, 연면적, 층수, 사용현황 | 매년 | 다운로드 | 시설관리팀 |
66 | 대학정보공시 | 학생모집, 학사관리 | 모집요강 (학사팀에 준한 정보) | 수시 | 홈페이지 | 대학원 교학팀 |
67 | 대학정보공시 | 학사일정 | 대학원 연도별 학사일정 | 매년 | 홈페이지 | 대학원 교학팀 |
68 | 직업능력개발사업 | 연수과정운영 | 연수교과과정 | 수시 | 홈페이지 | 능력개발교육원 |
69 | 직업능력개발사업 | 연수관리 | 과정이수자통계 | 반기 | 다운로드 | 능력개발교육원 |
70 | 대학정보공시 | 수서관리 | 도서자료통계 | 매년 | 홈페이지 | 학술정보팀 |
71 | 인사·총무·회계 | 산학협력단 예·결산 | 재무제표 | 매년 | 홈페이지 | 산학협력단 |
72 | 직업능력개발사업 | 교원수탁연구관리 | 수탁과제및연구비집행 통계 | 매년 | 홈페이지 | 산학협력단 |
73 | 직업능력개발사업 | 대학부설 원격평생교육원 기관현황 | 대학부설 원격평생교육원 기관현황 | 수시 | 홈페이지 | 온라인평생교육원 |
74 | 대학정보공시 | 구내식당관리 | 식단 | 수시 | 바로가기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