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안내

1학기
신청기간
- 2025. 1. 6.(월) ~ 1. 24.(금)
신청대상
-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중 분할납부 신청 희망자
분할납부 신청 제외 대상 : 재입학생, 복적생, 휴학예정자, 장학재단 학자금융자 전액 이용(예정)자 및 수업연한 초과자
분할납부 금액
- 등록금액의 1/2금액(2회납부) 또는 1/4금액(4회납부)
분할납부 신청 방법
-
STEP 01
아우누리 로그인
-
STEP 02
학사
-
STEP 03
등록
-
STEP 04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분할납부 신청자 등록금 납부 일정
구분 | 납부기간 | 납부금액 |
---|---|---|
분할 납부(1차) (정규등록기간) | 2. 17.(월) ~ 2. 21.(금) | 등록금 전체금액의 1/n |
분할 납부(2차) | 3. 19.(수) ~ 3. 21.(금) | 등록금 전체금액의 1/n |
분할 납부(3차) | 4. 16.(수) ~ 4. 18.(금) | 등록금 전체금액의 1/n |
분할 납부(4차) | 5. 14.(수) ~ 5. 16.(금) | 등록금 전체금액의 1/n |
유의사항
- 학자금융자 이용은 학기당 1회만 가능하여 분납 금액으로 신청 시 1차분만 융자처리되므로 나머지 차액은 융자 불가
- 분할납부 신청기간 중 취소 가능하며, 신청기간 만료 후 취소 불가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회계팀
- 연락처 041-560-2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