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안내

수강신청 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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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신청 사항의 정정이 필요한 재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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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
학기별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 방법
메뉴: 아우누리-학사-수강정보-수강신청(정정)
- 여석이 있는 경우 : 신청버튼 클릭
- 여석이 없는 경우 : (학생) 수강신청(정정)에서 승인요청 → (강좌담당교수) 승인/반려 ➡ (승인) 자동수강이력 반영, (반려) 수강불가
유의사항
수강정정기간 경과 후에는 수강신청정정원을 접수하지 않음
수강신청 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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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신청 사항의 정정이 필요한 재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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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
해당 기간 내(1학기:3월 중 / 2학기 : 9월 중)
수강철회 방법
수강 중인 교과목을 계속 이수할 의사가 없는 경우에는 당해 학사일정에서 정한 수강신청 철회 기한 이내에 강좌담당교수의 승인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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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아우누리-학사-수강정보-수강철회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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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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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철회여부 확인 :
아우누리-학사-수강정보-수강강좌 조회
강의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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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학기별 수강 전체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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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
매 학기 중 중간평가(1/2선), 학기 말 최종평가
강의평가방법
- 아우누리
- 학사
- 수강정보
- 강의설문
- 조사대상과목명 클릭
- 팝업창에서 평가 후 저장
유의사항
- 중간 및 최종 강의평가 기간 중 조사에 응하지 않은 학생은 온라인 성적조회를 제한
- 수업일수 1/4이상 결석한 과목은 강의평가 불가
- 강의평가 완료 후 수정 불가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학사팀
- 연락처 041-560-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