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공개

행정서비스헌장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쇄

[참고1]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

제13조(고객헌장과 고객만족도 조사)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다음 각 호에 관한 사항이 포함된 고객헌장을 제정하여 공표하여야 한다.

  • 기본 임무
  •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바람직한 서비스의 수준
  •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처리, 시정 절차 및 배상 등의 책임
  • 제공하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노력 및 계획 등

대외협력실

  • 대외협력 업무의 질적 향상과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 대외협력 업무에 관한 상담 및 업무처리에 있어 항상 친절하고 책임있는 언행으로 신뢰를 구축하겠습니다.
    • 대학 구성원들에게 대외협력 관련 현황 및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겠습니다.
    • 국제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업무의 전문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재학생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 해외에서의 학업 이수 및 경력 축적을 희망하는 재학생을 위해 정확하고 다양한 외국대학의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외국인 학생 및 내방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 우리 대학에서 공부하는 외국인 학생들이 문화 및 언어적 차이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대한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 대학을 방문하는 내방객에 대한 친절하고 적극적인 안내 서비스로 본교의 국제적인 위상 및 이미지를 향상시키겠습니다.
  •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 제공
    • 우리 대학에서 수학하고자 하는 외국인에게 체계적이고 질 높은 한국어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해외 유학 및 연수가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하여 교내에서 가능한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외국어 및 문화 교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상담 및 접수처리 안내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국제협력사업, 교환학생 파견·유치, 유학생 모집 041-560-2505 041-560-2509
국제협력사업, 교육통계, TVET-CAMPUS 운영 041-560-1025
발전기금, 국내협력, 외국인학생 041-560-2503
어학강좌, 글로벌 프로그램, 외국인학생 041-560-2502

콘텐츠 정보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