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공개
대학원 서비스 이행기준
대학원 교학팀
-
수준 높은 대학원 교육과정 및 학사·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해
-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고, 내실 있는 교육과정 편성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 학사·행정 절차 간소화 및 학사·행정 업무 전산화를 통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학사운영에 관한 정보는 고객(교수, 학생 등)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수시로 홈페이지 및 다양한 방법(Email, SMS 등)을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 대학원 학사·행정 관련된 잦은 질의 내용이나 대학원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홈페이지 FAQ에 수시로 정리 및 업그레이드하여 게시토록 하겠습니다.
-
대학원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각종 대학원 관련 상담 및 문의는 고객이 만족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 고객이 알고자 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제공하여 2번 이상 질문, 방문, 행정 서비스를 요구하는 등의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즉시 답변이 곤란하거나 다른 부서의 의견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를 연결하여 드리거나 신속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담 및 접수처리 안내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일반·산업)대학원 행정 총괄지원 |
041-560-2571 |
041-560-2575 |
(일반·산업)교과·수업 상담 |
041-560-2572 |
(일반·산업)입시·학적 상담 |
041-560-1220 |
(일반·산업)졸업·학위논문 상담 |
041-560-2576 |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장학금·학자금 상담 |
041-560-2577 |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 상담 |
041-560-1001 |
(일반·산업)강의인센티브·안전환경공학과 상담 |
041-560-1281 |
전문대학원 교학팀(안)
-
실무역량 기반 교육과정 및 특성화 융합교육 구현
- 전문대학원 교육목표 및 교육모델 개발과 실무중심의 전공 간 연계를 통한 교육으로 내실화를 추구하겠습니다.
- 사회환경 변화 대비 특성화 교육과정을 위한 지속적인 교과목 개발 및 연구과제를 추진하겠습니다.
- 학습수요자 의견 수렴 및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특화된 실무교과를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
- 학사·행정의 절차 간소화 및 가이드라인 제시를 통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 유형별(총동문·원우회·전일제)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행정지원 하겠습니다.
- 전문대학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1‧2캠퍼스 교육시설 관련 부서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불만요소 해소방안을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상담 및 접수처리 안내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전문대학원 입시, 교과, 장학, 전일제 |
041-521-8203 |
|
전문대학원 수업, 성적, 학적, 원우(총동문) |
041-521-8204 |
041-521-8151 |
전문대학원 졸업, 학위논문, 홈페이지 |
041-521-82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