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공개

행정서비스헌장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쇄

감사실 서비스 이행기준

감사실

  • 공정한 감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내부통제 및 자체감사를 강화하여 투명성 및 공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만 및 지적에 신속히 개선하고, 그 결과를 3일 이내에 고객에게 회신하겠습니다.
  • 신속한 부정부패 신고 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 요구행위, 민원지연처리 및 부당한 반려행위, 기타 비위관련 사항 등 부정부패 발생 시 신고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회신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감사총괄 041-560-1216 041-560-1219
감사업무 041-560-1217
감사업무 041-560-1218

콘텐츠 정보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