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감사실 서비스 이행기준
감사실
-
공정한 감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내부통제 및 자체감사를 강화하여 투명성 및 공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만 및 지적에 신속히 개선하고, 그 결과를 3일 이내에 고객에게 회신하겠습니다.
-
신속한 부정부패 신고 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 요구행위, 민원지연처리 및 부당한 반려행위, 기타 비위관련 사항 등 부정부패 발생 시 신고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회신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감사총괄 | 041-560-1216 | 041-560-1219 |
감사업무 | 041-560-1217 | |
감사업무 | 041-560-1218 |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전략평가팀
- 연락처 041-560-1242